고객지원

자주하는질문

  • 써보그라스(Servoglas) 4000V NEW의 사이드 윈도우에 커버를 어떻게 장착하나요?

    헬멧형 자동용접면 써보그라스 4000V NEW 는 더 넓은 용접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사이드 윈도우가 있습니다.

    만일, 사이드 윈도우를 가리실 경우 커버(검정색)를 장착하는 방법을 보다 쉽게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 -> 소식 및 이벤트 -> 동영상 -> 써보그라스(Servoglas) 4000V NEW 사이드 윈도우 커버 장착 방법

    유튜브 링크: 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RRbF9bXA5A8 

  • 써보그라스 소모품 및 액세서리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?

   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십니다.

    1) 전모델 공용 소모품 (헤드밴드세트, 땀받이, 안전모브라켓, 확대경) 구입시 :

    "홈페이지 -> 쇼핑몰 -> 소모품 및 액세서리 -> 써보그라스 소모품 및 액세서리 -> 선택옵션(헤드밴드세트, 땀받이, 안전모브라켓, 확대경 중 선택) -> 구매


    2)제품별 전용소모품(4000V New, 4000V Classic, 5000X2, 6000X2) 구입시:

    "홈페이지 -> 쇼핑몰 -> 소모품 및 액세서리 -> 써보그라스 소모품 및 액세서리 -> 선택옵션(공용 소모품 구매 안함 선택)  -> 추가옵션(4000V New, 4000V Classic, 5000X2, 6000X2 중 선택)" -> 구매

  • 써보그라스(Servoglas) 프론트 커버는 어떻게 분리하나요?

    헬멧형 자동용접면 써보그라스 프론트 커버 분리방법을 보다 쉽게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 -> 소식 및 이벤트 -> 동영상 -> 써보그라스(Servoglas) 프론트 커버 분리방법

    유튜브 링크: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8fkdj7h38ho​

  • 아크쉴드2(Arcshield2)에 안전모를 어떻게 장착할 수 있나요?

    고글형 자동용접면 아크쉴드2에 안전모를 장착하는 방법을 보다 쉽게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 -> 소식 및 이벤트 -> 동영상 -> 아크쉴드2(Arcshield2) 안전모 장착 방법

    유튜브 링크: 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Mm3yyl-OvwI

  • 써보그라스(Servoglas)에 안전모를 어떻게 장착할 수 있나요?

    헬멧형 자동용접면 써보그라스에 안전모를 장착하는 방법을 보다 쉽게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 -> 소식 및 이벤트 -> 동영상 -> 써보그라스(Servoglas) 안전모 장착 방법

    유튜브 링크: 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khWODbff_vE

  • 보증기간 이내에 유상 청구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?

    제품 사용에 의한 소모품 교체 시(예: 보호판, 건전지), 사용자 부주의(천재지변, 과부하, 외부충격) 및 제품 파손이 되었을 경우에 해당됩니다.

  • 단종 모델도 수리가 가능한가요?

    모델 및 재고 보유량에 따라 다릅니다. 자세한 내용은 A/S센터(031-684-6952~3)에 제품 접수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어떤 건전지를 사용해야 하나요?

    써보그라스 전 모델과 아크513 시리즈 모델들은 CR2032 2개를 사용하며, 아크쉴드2 시리즈 모델만 CR2450 1개를 사용합니다.

  • 부품 구매도 가능한가요?

    저희 서비스센터(031-684-6952~3) 문의하시면, 택배 배송으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에 보증기간을 어떻게 확인 하나요?

    제품에 표시된 제조일자 및 S/N 번호로부터 보증기간을 산정하여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
  • 택배로 수리 입고 시 완료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택배 배송 기간을 제외하고 평균 2일 정도 소요 됩니다.
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