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
자주하는질문

  • 헬멧백(쉴드백)이 안들어 있네요?

    써보그라스, 아크쉴드 제품 모두 2022년 9월까지만 헬멧백(쉴드백)이 제공되었습니다.

    10월 1일 이후로는 포장 비닐로 대체되었습니다.

    만일, 헬멧백(쉴드백)을 구매하실 경우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.


    ※ 써보그라스용

    https://www.servore.com/shop/item.php?it_id=1645072154 

    ※ 아크쉴드용

    https://www.servore.com/shop/item.php?it_id=1641958888 

  • 써보레 제품은 매뉴얼이 없나요?

    써보그라스, 아크쉴드 제품을 구입하실 때 매뉴얼 책자가 동봉 되지 않습니다.

    아크쉴드는 2022.9월까지/써보그라스는 2023년 2월까지만 책자로 제공되었습니다.


    현재는 제품 상자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여 직접 확인 및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매뉴얼 링크 주소:

    https://www.servore.com/bbs/board.php?bo_table=board1

  • 써보그라스 제품을 구매한 후 차광 테스트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써보그라스(4000V클래식, 4000V뉴, 5000X2, 6000X2) 제품의 경우 AUTO ON/OFF 기능이기 때문에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습니다.

    차광 테스트를 하실 경우 용접면 센서 앞에 리모컨(TV,에어컨 등)의 전원 버튼을 눌러보시면 깜빡이는 반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가샤드 에어마스크를 목에 착용시 불편하진 않나요?

    가샤드 에어마스크는 얼굴과 머리는 가볍게 하면서 어깨에 견착하여 전동팬 무게를 분산 시켜주는 디자인의 제품입니다

    올바르게 착용하면 장시간 착용에도 무게로 인한 목 부분 피로는 쉽게 발생하지 않습니다.

    대형 전동팬과 부품(모터배터리필터)을 사용하는 전동식 호흡보호구와 달리 소형 부품으로 무게를 최대한 가볍게 하였으며

    무거운 전동팬과 허리벨트 착용, 뻣뻣한 호스 연결로 인한 불편함이 없어 허리 통증 등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하는 제품입니다.

  • 가샤드 에어마스크 청소 및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사용 후에는 실리콘 마스크의 세척을 권장합니다.

    전동팬과 분리된 마스크는 따뜻한 물(50도 이하)에서 중성세제로 깨끗이 씻은 후 마른 천으로 마스크를 닦아 건조하시면 됩니다.

    필요시 하네스와 넥밴드도 전동팬으로부터 분리 후 따듯한 비눗물로 세탁하고 건조하세요.

    전동팬을 청소할 때는 절대로 물에 담그거나 흐르는 물로 세척하지 마시고 클리닝 와이퍼를 사용하여 닦아내면 됩니다.

  • 가샤드 에어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타보호구와도 호환이 가능한가요?

    용접보안면의 경우 필터의 크기로 인해 호흡보호구를 착용하기 어렵습니다

    하지만 에어마스크는 얼굴에 마스크만 착용함으로 필터의 방해 없이 어떤 종류의 보안면이나 용접면도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

    또한 안전모와 보안경, 방음 보호구 등 기타 보호구와도 간섭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A/S 받기 위해 택배 발송할 때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?

    A/S를 접수하기 위해 택배 발송시 성함/연락처/대략적인 구매시기/AS사유를 박스 안에 적어서 보내주세요.

    택배 박스 배송 스티커에는 개인정보가 일부만 노출되어 제품 수리에 관해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 발생됩니다.

    <보내실 주소>

    주소: 경기도 평택시 청오로 367-18 (주)써보레 A/S 담당자 앞 (우편번호 17797)

    연락처: 031)684-6952


    참고로, 제품을 수령한 후 수리비는 별도로 안내 드립니다.

  • 써보그라스(Servoglas) 4000V NEW의 사이드 윈도우에 커버를 어떻게 장착하나요?

    헬멧형 자동용접면 써보그라스 4000V NEW 는 더 넓은 용접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사이드 윈도우가 있습니다.

    만일, 사이드 윈도우를 가리실 경우 커버(검정색)를 장착하는 방법을 보다 쉽게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 -> 소식 및 이벤트 -> 동영상 -> 써보그라스(Servoglas) 4000V NEW 사이드 윈도우 커버 장착 방법

    유튜브 링크: 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RRbF9bXA5A8 

  • 써보그라스 소모품 및 액세서리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?

   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십니다.

    1) 전모델 공용 소모품 (헤드밴드세트, 땀받이, 안전모브라켓, 확대경) 구입시 :

    "홈페이지 -> 쇼핑몰 -> 소모품 및 액세서리 -> 써보그라스 소모품 및 액세서리 -> 선택옵션(헤드밴드세트, 땀받이, 안전모브라켓, 확대경 중 선택) -> 구매


    2)제품별 전용소모품(4000V New, 4000V Classic, 5000X2, 6000X2) 구입시:

    "홈페이지 -> 쇼핑몰 -> 소모품 및 액세서리 -> 써보그라스 소모품 및 액세서리 -> 선택옵션(공용 소모품 구매 안함 선택)  -> 추가옵션(4000V New, 4000V Classic, 5000X2, 6000X2 중 선택)" -> 구매

  • 써보그라스(Servoglas) 프론트 커버는 어떻게 분리하나요?

    헬멧형 자동용접면 써보그라스 프론트 커버 분리방법을 보다 쉽게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 -> 소식 및 이벤트 -> 동영상 -> 써보그라스(Servoglas) 프론트 커버 분리방법

    유튜브 링크: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8fkdj7h38ho​

  • 아크쉴드2(Arcshield2)에 안전모를 어떻게 장착할 수 있나요?

    고글형 자동용접면 아크쉴드2에 안전모를 장착하는 방법을 보다 쉽게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 -> 소식 및 이벤트 -> 동영상 -> 아크쉴드2(Arcshield2) 안전모 장착 방법

    유튜브 링크: 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Mm3yyl-OvwI

  • 써보그라스(Servoglas)에 안전모를 어떻게 장착할 수 있나요?

    헬멧형 자동용접면 써보그라스에 안전모를 장착하는 방법을 보다 쉽게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 -> 소식 및 이벤트 -> 동영상 -> 써보그라스(Servoglas) 안전모 장착 방법

    유튜브 링크: 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khWODbff_vE

  • 보증기간 이내에 유상 청구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?

    제품 사용에 의한 소모품 교체 시(예: 보호판, 건전지), 사용자 부주의(천재지변, 과부하, 외부충격) 및 제품 파손이 되었을 경우에 해당됩니다.

  • 단종 모델도 수리가 가능한가요?

    모델 및 재고 보유량에 따라 다릅니다. 자세한 내용은 A/S센터(031-684-6952~3)에 제품 접수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어떤 건전지를 사용해야 하나요?

    써보그라스 전 모델과 아크513 시리즈 모델들은 CR2032 2개를 사용하며, 아크쉴드2 시리즈 모델만 CR2450 1개를 사용합니다.

검색